CAFE

쪼잘쪼잘 수다방

산다는게 뭘까요?

작성자띠영|작성시간26.06.16|조회수455 목록 댓글 5

죽을 때가 되어서도 산다는게 뭔지
뭘 위해 살아야 되는건지 모를 것 같아요
너무 험난한 요즘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창문밖풍경 | 작성시간 26.06.17 태어났기에사는듯요
    젊고 몸이바쁠땐 그런고민조차 안해요
    요즘 맘이 지쳤나보네요 맘에 병이오기시작하면 삶. 죽음 같은 생각이 자주들더라구요
    심해지면 죽음만 생각하고 이뿐새끼들도 나두고 갈수있을꺼같은 생각마저듭니다
    밖으로나가서 싼거든비싼거든 구경하고 쇼핑도하고
    카페가서 칼로리걱정따윈 던져버리고 달달한 커퓌도한잔하고 헤어스타일 옷도 바꿔보세요
    내 정신건강 내가챙겨야해요
    그래도안되면 병원가서 약처방받으세요
    방치하면 안됩니다
  • 작성자딸기딸기네 | 작성시간 26.06.17 인생은 외로움을 이겨내는 긴 싸움??
    같아요
    윗댓 말씀처럼~
    태어났기에 사는~
    어차피 사는데 잘 마음 다독여 사는거요
    남 보지말고 나를 보며 비우며
    살아봅시다~~
  • 작성자간호사랑0 | 작성시간 26.06.17 50이 되어보니, 뭘 위해 살았나 싶어요. 자식들 위해, 양가 이리저리 뛰어다니다 보니 20년이 흘렀어요. 나는.. 나는..싶고 허망해요. 님들은 저처럼 살지 말아요.
  • 작성자인기짱 | 작성시간 26.06.18 고난의 연속 산너머산. 결국은 그래도 소소한즐거움은 내 몫
  • 작성자대프리카 돌아이 | 작성시간 26.06.23 위 댓글들 너무 공감하고 가네요ㅠㅠ 띠영님 힘내세요~ 때영님과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 많을꺼라 생각되요~ 저 또한 그렇구요^^ 그래도 언젠간 좋은날 올꺼란 희망을 가지고 하루하루 버터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