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2시간째 화장실

작성자능글부인|작성시간26.06.17|조회수735 목록 댓글 12

변비땜에 앉지도 서지도 못하고 2시간째에요.

애 시켜 알약사서 먹었는데 효과 1도 없구요

어쩌죠?넘 힘들어요 ㅜㅜ

방법없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7 관장해야죠
  • 작성자호호아즘~ | 작성시간 26.06.17 물많이 마시고 걸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차칸아이 | 작성시간 26.06.19 관장밖에 답이ㅠㅠ
  • 작성자대프리카 돌아이 | 작성시간 26.06.23 일본 변비약 추천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