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째 화장실 작성자능글부인|작성시간26.06.17|조회수735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변비땜에 앉지도 서지도 못하고 2시간째에요.애 시켜 알약사서 먹었는데 효과 1도 없구요어쩌죠?넘 힘들어요 ㅜㅜ방법없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7 관장해야죠 작성자호호아즘~ | 작성시간 26.06.17 물많이 마시고 걸어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차칸아이 | 작성시간 26.06.19 관장밖에 답이ㅠㅠ 작성자대프리카 돌아이 | 작성시간 26.06.23 일본 변비약 추천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