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해주신대로 냄새는 윽!!!! 이네요 ㅎㅎ
아직 한번밖에 안써봤지만~ 느낌괜찮네요.
세수해봤는데 뽀득뽀득 보다는.. 덜 건조한 느낌이에요! 잘쓸게요 추천감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란하늘 흰구름 작성시간 26.06.17 미국산이나 캐나다산으로 사셨나요?^^;
냄새는 곧 적응되십니다ㅎㅎ -
작성자행복하게만살자 작성시간 26.06.17 노브랜드에 파는건 인도네시아꺼던데 아니죠?
-
작성자달짝슈크림 작성시간 26.06.17 냄새가 어떻길래 ㅎ 궁금하네요
예전 슈퍼서 사서쓸땐 좋은향이던데 미국산은 우째다른지 -
작성자나팔꽃 작성시간 26.06.18 당근에 미국산이라고 종종 올라오던데 인도네시아산이랑 뭐가 다른가요?
-
작성자강 옆을 거닐며 작성시간 26.06.19 저도 잘 쓰는중임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