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도브 언니 ~~ 비누 물건너왔어요!!!^^

작성자2026년 화이팅|작성시간26.06.17|조회수1,028 목록 댓글 5

말해주신대로 냄새는 윽!!!! 이네요 ㅎㅎ
아직 한번밖에 안써봤지만~ 느낌괜찮네요.
세수해봤는데 뽀득뽀득 보다는.. 덜 건조한 느낌이에요! 잘쓸게요 추천감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란하늘 흰구름 | 작성시간 26.06.17 미국산이나 캐나다산으로 사셨나요?^^;
    냄새는 곧 적응되십니다ㅎㅎ
  • 작성자행복하게만살자 | 작성시간 26.06.17 노브랜드에 파는건 인도네시아꺼던데 아니죠?
  • 작성자달짝슈크림 | 작성시간 26.06.17 냄새가 어떻길래 ㅎ 궁금하네요
    예전 슈퍼서 사서쓸땐 좋은향이던데 미국산은 우째다른지
  • 작성자나팔꽃 | 작성시간 26.06.18 당근에 미국산이라고 종종 올라오던데 인도네시아산이랑 뭐가 다른가요?
  • 작성자강 옆을 거닐며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잘 쓰는중임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