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운명전쟁49 출연자들 점 보신분들 계실까요?

작성자착하고 건강하게|작성시간26.06.18|조회수356 목록 댓글 5

저는 지선도령님께 예약하고 거의 4개월 만에 보고 왔는데 혹시 계시는가 하구요...
원래는 소빈님께 보고 싶었는데 점사 마감이라 ㅜ 보셨다면 어떠셨는지 궁굼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잉명이 | 작성시간 26.06.18 지선도령 어땠어요?
    지선도령 응원했고 점사보고싶었는데 예약이 안되서
    저는 소원아씨 예약해놨어요
  • 답댓글 작성자착하고 건강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보는건 어느정도 보시는것 같던데 결국엔 굿으로 가더라구요
    예약후에 알게 되었지만 소빈님은 굿중심이 아닌 소원초나 방법 방향을 알려 주신다고 들었는데 지선도령님은 굿을 많이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망설이고 있어요 굿값이 비싸서요ㅜ
  • 답댓글 작성자잉명이 | 작성시간 26.06.18 방송당시 소빈님 예약할려니 대기만 28년도 후반이더라구요
    지선도령 용한거같아서 점사 한번보고싶었는데 굿하라고 한다니 조금 실망스럽다고 해야되나ㅎㅎ
    소원아씨 11월 말에 점사보러가요
    저도 후기 남길께요
  • 답댓글 작성자착하고 건강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잉명이 기대할께요^^
  • 작성자착하고 건강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혹시 소원아씨 예약은 얼마나 밀려있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