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26플러스 온누리 얼마받으시나요? 작성자예은다은맘|작성시간26.06.18|조회수54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 337,000원 나온다는데 저희어머니는 270,000원이라고하는데 이게 삼성에서 정해서 주는데 틀리수가 있나요?다른분들은 얼마 받으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동매는 내꺼 | 작성시간 26.06.18 통신에서사믄 출고가. 대리점자급제사믄 가격 이렇게 적어놓은거본것같아요 작성자나도 여자랍니다 | 작성시간 26.06.24 new 저는235.000정도 답댓글 작성자예은다은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26플러스가 맞나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나도 여자랍니다 | 작성시간 26.06.24 new 예은다은맘 S26 5G. 256G 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