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갤럭시26플러스 온누리 얼마받으시나요?

작성자예은다은맘|작성시간26.06.18|조회수547 목록 댓글 7

전 337,000원 나온다는데 저희어머니는 270,000원이라고하는데 이게 삼성에서 정해서 주는데 틀리수가 있나요?
다른분들은 얼마 받으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동매는 내꺼 | 작성시간 26.06.18 통신에서사믄 출고가. 대리점자급제사믄 가격 이렇게 적어놓은거본것같아요
  • 작성자나도 여자랍니다 | 작성시간 26.06.24 new 저는235.000정도
  • 답댓글 작성자예은다은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26플러스가 맞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나도 여자랍니다 | 작성시간 26.06.24 new 예은다은맘 S26 5G. 256G 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