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저녁드셨나요??

작성자윤이군단2|작성시간26.06.18|조회수1,468 목록 댓글 19

고등아들들 오기전 반찬 만들었어요 기말준비하느라 열공중인 울아들들 정말 공부 잔소리는 일도 없게 알아서 잘하는 울아들들 엄마밥 먹고 힘내라고 반찬하고 어제는 햇배추로 새김치 담으면서 소고기된장찌개랑 오징어국도 끓였답니다 ^^
맘님들 저녁은 드셨지요?? 더운 오늘도 수고하셨고 굿밤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룰루랄라♡ | 작성시간 26.06.18 두부랑 콩나물 레시피 궁금하네요 ^^
  • 작성자강 옆을 거닐며 | 작성시간 26.06.19 맛있어 보입니다
  • 작성자익명익명.... | 작성시간 26.06.19 금손이네요... 먹고 싶네요...............지금 ..점심시간인데........... 급 배고파지네요.
    언니가 이렇게 챙겨주니 아이들도 잘 따라 가고 알아서...척척하나봐요.
  • 작성자딸기딸기네 | 작성시간 26.06.19 부지런하시다~
  • 작성자은뚜맘 | 작성시간 26.06.19 손이 크시네요~~ 넘 맛있어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