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아들들 오기전 반찬 만들었어요 기말준비하느라 열공중인 울아들들 정말 공부 잔소리는 일도 없게 알아서 잘하는 울아들들 엄마밥 먹고 힘내라고 반찬하고 어제는 햇배추로 새김치 담으면서 소고기된장찌개랑 오징어국도 끓였답니다 ^^
맘님들 저녁은 드셨지요?? 더운 오늘도 수고하셨고 굿밤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룰루랄라♡ 작성시간 26.06.18 두부랑 콩나물 레시피 궁금하네요 ^^
-
작성자강 옆을 거닐며 작성시간 26.06.19 맛있어 보입니다
-
작성자익명익명.... 작성시간 26.06.19 금손이네요... 먹고 싶네요...............지금 ..점심시간인데........... 급 배고파지네요.
언니가 이렇게 챙겨주니 아이들도 잘 따라 가고 알아서...척척하나봐요. -
작성자딸기딸기네 작성시간 26.06.19 부지런하시다~
-
작성자은뚜맘 작성시간 26.06.19 손이 크시네요~~ 넘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