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 대비해 생애 첨 제습기 살려구 해요
삼성 인버터18리터 좋다는 말이 많길래
오늘 디지털프라자 갔다니 그 제품이 단종될거라고
21,23리터만 있다더라고요.
인터넷으로 18리터 살려구 하는데
괜찮을까요? 넘 용량이 작나요?
다음검색
장마 대비해 생애 첨 제습기 살려구 해요
삼성 인버터18리터 좋다는 말이 많길래
오늘 디지털프라자 갔다니 그 제품이 단종될거라고
21,23리터만 있다더라고요.
인터넷으로 18리터 살려구 하는데
괜찮을까요? 넘 용량이 작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