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삼성 인버터제습기

작성자무사녀|작성시간26.06.18|조회수233 목록 댓글 5

장마 대비해 생애 첨 제습기 살려구 해요
삼성 인버터18리터 좋다는 말이 많길래
오늘 디지털프라자 갔다니 그 제품이 단종될거라고
21,23리터만 있다더라고요.
인터넷으로 18리터 살려구 하는데
괜찮을까요? 넘 용량이 작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사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18리터 사셨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aromi798 | 작성시간 26.06.19 안 작아요.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