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쿠팡 알바 해 보신분~~

작성자애기천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519 목록 댓글 12

계실까요?
할 만 하다는 얘기도 있고..
힘들다는 얘기도 있구요..

넘의 돈 벌기가 쉽겠냐만은...

어떤가요?

여러 분야가 있던데요
어느 쪽 일이 그나마 나을까요?

정보 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애기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j_fla 네~~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물도 안 주나봐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j_fla | 작성시간 26.06.19 애기천사 다 준비해가셔야되어요 물도 사먹어야되어요 생수도 300원인가그래요 시원하게 만반의준비하고가셔요
  • 답댓글 작성자애기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j_fla 그렇군요...기본 물은 줘야지...거시기하네요..ㅠ
    오늘도 홧팅입니다 ^^
  • 작성자예은다은맘 | 작성시간 26.06.19 대구4센터에 야간 출고로 숏하시면 9시부터~1시25분인가 30분에 끝나고 휴게소에서 쉬다가 2시땡 하면 바로 퇴근하고 6만원주는데 그게 제일 할만해요~9시간 풀근무는 너무 힘들어요.전 주머니에 초코릿이나 비스킷(물도 들고들어가도되는데 전 안먹어서 패쓰) 들고 들어가서 조금씩 먹으면 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애기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는 평일에는 본업이 있구요~
    주말에만 가 보려구요~
    저는 경산쪽으로 갈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