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 딸(24살)이 안면마비로 1년째 치료중입니다
안면마비 도수 치료는 특수한 치료인데
일반 근골격계 도수치료와 같이 취급되어
치료 횟수에 제한을 받게 되었습니다
(최소한 주1회는 치료 받아야함)
지나치지 마시고 동의 부탁드립니다
눈물로 호소 드려요 ㅠ.ㅠ
아래 링크로 참여 꼭꼭 부탁드립니다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registered/52523590A2A26BDEE064B49691C6967B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