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동부고 문의

작성자차칸아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05 목록 댓글 7

안녕하세요 동부고1학년 재학중인 아이가 있는데

문과 이과를 선택해야 되는데 물런 문이과 의미는 없지만

2학년때 과탐 과목을 해야 할지 사탐 과목을 해야 할지 고민이네요

과탐 과목과 사탐과목 비율이 어느정도 되는지...

아이 진로가 아직 딱히 없어서 우리 아이가 고민을 많이 하네요

 

 

다름이 아니라

동부고 2학년, 3학년 재학중인 선배님맘들에게 자문을 받고 싶어서

지금 2,3학년 문과 이과 비율이 어느정도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비댓이라고 좋으니 꼭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차칸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문과가 그렇게나 많아요?ㅠㅠ
    아이가 약대 가고 싶어하는데....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행복한돼지 | 작성시간 26.06.20 문과가 조금 더 많은 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