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부고1학년 재학중인 아이가 있는데
문과 이과를 선택해야 되는데 물런 문이과 의미는 없지만
2학년때 과탐 과목을 해야 할지 사탐 과목을 해야 할지 고민이네요
과탐 과목과 사탐과목 비율이 어느정도 되는지...
아이 진로가 아직 딱히 없어서 우리 아이가 고민을 많이 하네요
다름이 아니라
동부고 2학년, 3학년 재학중인 선배님맘들에게 자문을 받고 싶어서
지금 2,3학년 문과 이과 비율이 어느정도 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비댓이라고 좋으니 꼭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