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봉동센트로펠리스 관리비궁금해요 작성자그래도 좋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11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사로 알아보고있는데48평이랑 52평대 57평대관리비혹시어떻게 되는지 아시면 미리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