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궁금해요]중학교 abcde 등급 기준

작성자딸기어무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236 목록 댓글 3

속풀이방에서 올e라는 글을 봤는데 댓글쓰기가 안되네요ㅜㅜ

제 등급이 낮나봐요 

궁금해서요 에이비씨디이 등급 기준이 뭐예요?

100점~90점 에이

89점~80점 비이

79점~ 70점 씨이

69점~60점 디이

59점~50점 e 

이런건가요?

저도  중1  엄마인데 울 학교는 등급이 없더라고요 중간고사 점수만 보여주지 

너무 궁금한서 글  올립니다

좀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을 넘기자 | 작성시간 26.06.20 음미체는 80점 이상 A 60점 이상 B 그 이하C
    성취도는 중간 기말 수행 합산이기 때문에 학기말 성적표에만 나옵니다.
  • 작성자wellllll | 작성시간 26.06.20 기말 성적표에 등급나올거에요~
  • 작성자Happy | 작성시간 26.06.21 89.5까지 에이
    79.5까지 비
    .
    .
    반올림된다고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