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풀이방에서 올e라는 글을 봤는데 댓글쓰기가 안되네요ㅜㅜ
제 등급이 낮나봐요
궁금해서요 에이비씨디이 등급 기준이 뭐예요?
100점~90점 에이
89점~80점 비이
79점~ 70점 씨이
69점~60점 디이
59점~50점 e
이런건가요?
저도 중1 엄마인데 울 학교는 등급이 없더라고요 중간고사 점수만 보여주지
너무 궁금한서 글 올립니다
좀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속풀이방에서 올e라는 글을 봤는데 댓글쓰기가 안되네요ㅜㅜ
제 등급이 낮나봐요
궁금해서요 에이비씨디이 등급 기준이 뭐예요?
100점~90점 에이
89점~80점 비이
79점~ 70점 씨이
69점~60점 디이
59점~50점 e
이런건가요?
저도 중1 엄마인데 울 학교는 등급이 없더라고요 중간고사 점수만 보여주지
너무 궁금한서 글 올립니다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