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와이m 방특.. 후기 좀 부탁해요

작성자코드네임|작성시간26.06.20|조회수125 목록 댓글 0

ym 오전방특으로 고등선행 보내보신분.. …
여름이라 회차가 적긴한데 만족도가 어떠셨는지요!!!?
(방특이라 초견은 아니고 복습진도로 나갈거긴해요~)
방특 오전에 보내고 오후에는 원래대로 월목 화금 영수 진도 쭉쭉 나가는거죠?? 복습 꼼꼼히 다 쳐낼련지ㅡㅜ
걱정되는데 해야하긴하구… 대단한 아이들이에요ㅡ

제 맘은 현우진 시발점 집에서 들었음 좋겠는데 옆길로 샐거 같아요… 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