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어김없이 항생제 설사~

작성자행복이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181 목록 댓글 1

중딩이 기관지염으로 항생제 4일복용~
어제 다시 사진찍으니 많이 좋아졌고 기침도 많이 줄었어요~
4일만 더 먹고 끊자하셨는데~
오늘 점심먹고 설사하네요~--
지켜봐야겠지만~
4일 다~ 먹여야할까요?
학교서 배아플까봐 걱정이~
비오플도 먹이는데~말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히후헤 | 작성시간 26.06.21 병원가서 항생제 다른걸로
    바꿔달라고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