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이 기관지염으로 항생제 4일복용~
어제 다시 사진찍으니 많이 좋아졌고 기침도 많이 줄었어요~
4일만 더 먹고 끊자하셨는데~
오늘 점심먹고 설사하네요~--
지켜봐야겠지만~
4일 다~ 먹여야할까요?
학교서 배아플까봐 걱정이~
비오플도 먹이는데~말이죠~
다음검색
중딩이 기관지염으로 항생제 4일복용~
어제 다시 사진찍으니 많이 좋아졌고 기침도 많이 줄었어요~
4일만 더 먹고 끊자하셨는데~
오늘 점심먹고 설사하네요~--
지켜봐야겠지만~
4일 다~ 먹여야할까요?
학교서 배아플까봐 걱정이~
비오플도 먹이는데~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