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 구름이 너무 예뻐서♡ 작성자예나러브|작성시간26.06.21|조회수85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비오고 난 뒤 하늘에 구름이 너무 찬란하게 예쁘더라구요^^ 나이드니 하늘에 구름이 너무 좋아지네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낭이81 | 작성시간 26.06.21 정말 예쁘네요 작성자행복한우리집 | 작성시간 26.06.21 애니에 나오는 배경처럼 예쁘네요 작성자강 옆을 거닐며 | 작성시간 26.06.21 하늘색 이쁘네요 작성자대프리카 돌아이 | 작성시간 14:01 new 요즘 마음이 많이 심란하고 스트레스가 많았는데 찍으신 사진을 보니 잠깐이나마 마음의 안정을 찾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