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하늘에 구름이 너무 예뻐서♡

작성자예나러브|작성시간26.06.21|조회수851 목록 댓글 4

어제 비오고 난 뒤 하늘에 구름이 너무 찬란하게 예쁘더라구요^^

 

나이드니 하늘에 구름이 너무  좋아지네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낭이81 | 작성시간 26.06.21 정말 예쁘네요
  • 작성자행복한우리집 | 작성시간 26.06.21 애니에 나오는 배경처럼 예쁘네요
  • 작성자강 옆을 거닐며 | 작성시간 26.06.21 하늘색 이쁘네요
  • 작성자대프리카 돌아이 | 작성시간 14:01 new 요즘 마음이 많이 심란하고 스트레스가 많았는데 찍으신 사진을 보니 잠깐이나마 마음의 안정을 찾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