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대구 케이병원 재활 입원해보신 분 계세요?

작성자스마일뚜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07 목록 댓글 0

울 아버지
하반신이 마비가 와서
경대병원에서
재활병원으로 옮겨야하는데요..

케이병원 후기 좀 부탁드립니다.
시설, 재활 효과, 간호사 간병사 직원분들 친절한지...등등

꼭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