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케이병원 재활 입원해보신 분 계세요? 작성자스마일뚜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0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울 아버지 하반신이 마비가 와서경대병원에서재활병원으로 옮겨야하는데요..케이병원 후기 좀 부탁드립니다.시설, 재활 효과, 간호사 간병사 직원분들 친절한지...등등꼭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