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궁금해요]눈썹문신

작성자미스테리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174 목록 댓글 0

신랑이랑 딸래미가 눈썹문신을 하고 싶어하는데요..

인터넷을 보다보니 자연눈썹 ,콤보눈썹, 섀도우눈썹이라는게 있더러구요..

어떤게 괜찮은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