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래좀 찾아주세요
옆집에서 강아지 잃어버렸어요
너무 슬퍼하셔서~~~
혹시 대구대 대명동캠퍼스 다니는 친구가 있을까요? 그쪽으로 갔다는 소식이 있어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악바리로 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올리셨어요~
-
작성자anny10 작성시간 26.06.22 당근에서 연락오는 게 빠르다 하던데 혹시 모르니 주변 파츨소나 유기견센터 같은 곳에도 연락해서 알아보셔요 혹시나 누군가가 신고했을 수도 있으니
-
답댓글 작성자악바리로 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주인분이 백방으로 연락하고있는데~~
놓치자 마자 찾으로 다녔는데 그사이에 없어졌어요
누군가 키울목적으로 데려갔음 사례금받고 돌려주셨으면 하네요 ㅜㅜ
-
작성자떨어지는별똥별 작성시간 26.06.22 아고 ㅠ 안타까워라.. 칩 없나봐요. 아가야 빨리 엄마품으로 가자~~
-
작성자온이맘^^ 작성시간 26.06.24 new
찾으셨나요? 너무 안타까워서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