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알림]우리 옆집 강아지좀 찾아주세요

작성자악바리로 살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646 목록 댓글 7

달래좀 찾아주세요

옆집에서 강아지 잃어버렸어요

너무 슬퍼하셔서~~~

혹시 대구대 대명동캠퍼스 다니는 친구가 있을까요? 그쪽으로 갔다는 소식이 있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nny10 | 작성시간 26.06.22 당근에서 연락오는 게 빠르다 하던데 혹시 모르니 주변 파츨소나 유기견센터 같은 곳에도 연락해서 알아보셔요 혹시나 누군가가 신고했을 수도 있으니
  • 답댓글 작성자악바리로 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주인분이 백방으로 연락하고있는데~~
    놓치자 마자 찾으로 다녔는데 그사이에 없어졌어요
    누군가 키울목적으로 데려갔음 사례금받고 돌려주셨으면 하네요 ㅜㅜ
  • 작성자떨어지는별똥별 | 작성시간 26.06.22 아고 ㅠ 안타까워라.. 칩 없나봐요. 아가야 빨리 엄마품으로 가자~~
  • 작성자온이맘^^ | 작성시간 26.06.24 찾으셨나요? 너무 안타까워서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악바리로 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아직요
    월요일 남산자이하늘채 근처에서 비슷한 강쥐 본분이 있다는데 그근처 사시는분 있으시면 공유좀 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