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궁금해요]어린이도로 단속카메라

작성자썬플라워|작성시간26.06.22|조회수154 목록 댓글 5

어린이도로 평일 1시반쯤에 30km인데 40km?정도. 운행한거 같은데 벌금. 나오겠죠 ㅠ

초행길이라서 잘 몰랐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바리움 | 작성시간 26.06.22 10은 안나와요
  • 작성자alonemk | 작성시간 26.06.22 어린이보호구역은벌금도 훨 더 비싸요..
    제한속도 10프로 넘음 단속입니다
  • 작성자래빗18 | 작성시간 26.06.22 40이면 나올수도 있어요ㅠ
    어린이보호구역은 2밴데ㅠ
  • 작성자씩씩한애벌레 | 작성시간 26.06.22 41에 나옴 차 속도계 오차 -1~2있음 기다려봐요 일단
  • 작성자대프리카 돌아이 | 작성시간 26.06.23 벌금 안나올수도 있어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