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요]어린이도로 단속카메라 작성자썬플라워|작성시간26.06.22|조회수15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린이도로 평일 1시반쯤에 30km인데 40km?정도. 운행한거 같은데 벌금. 나오겠죠 ㅠ초행길이라서 잘 몰랐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바리움 | 작성시간 26.06.22 10은 안나와요 작성자alonemk | 작성시간 26.06.22 어린이보호구역은벌금도 훨 더 비싸요.. 제한속도 10프로 넘음 단속입니다 작성자래빗18 | 작성시간 26.06.22 40이면 나올수도 있어요ㅠ어린이보호구역은 2밴데ㅠ 작성자씩씩한애벌레 | 작성시간 26.06.22 41에 나옴 차 속도계 오차 -1~2있음 기다려봐요 일단 작성자대프리카 돌아이 | 작성시간 26.06.23 벌금 안나올수도 있어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