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초6 손샘레벨

작성자까르르르|작성시간26.06.22|조회수279 목록 댓글 25

초6 손샘 다닌지 2년 넘었는데요.
한번 레벨 올라가고 L1에서 계속 스테이를 해서
L1 수업만 4번째 듣습니다..
곧 중등 가는데 학원을 계속 다녀야하는지..다음에 레벨 올라간다해도 3개월뒤 중등 레벨을 다시 쳐야하구요.
아니면 지금 학원을 바꿔서 실력을 올려서 중등레벨을 쳐보는게 나을지 고민됩니다. 도와주세요ㅠㅠ

선생님은 학원 바꾸길 권하셨어요.
그런데 첫째때 학원을 바꿔서 실패한 경험이 있어서
선듯 바꾸기가 어렵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지니재재 | 작성시간 26.06.22 비댓은 어떤 내용인지 모르겠지만 l1은 스테이 많이 하는 레벨도 아니고 초6에 l1 4번은 기초가 좀 많이 부족한거 같아요ㅠ 과외나 다른 학원 가는것이 맞는거 같아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