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6 손샘 다닌지 2년 넘었는데요.
한번 레벨 올라가고 L1에서 계속 스테이를 해서
L1 수업만 4번째 듣습니다..
곧 중등 가는데 학원을 계속 다녀야하는지..다음에 레벨 올라간다해도 3개월뒤 중등 레벨을 다시 쳐야하구요.
아니면 지금 학원을 바꿔서 실력을 올려서 중등레벨을 쳐보는게 나을지 고민됩니다. 도와주세요ㅠㅠ
선생님은 학원 바꾸길 권하셨어요.
그런데 첫째때 학원을 바꿔서 실패한 경험이 있어서
선듯 바꾸기가 어렵네요ㅠㅠ
다음검색
초6 손샘 다닌지 2년 넘었는데요.
한번 레벨 올라가고 L1에서 계속 스테이를 해서
L1 수업만 4번째 듣습니다..
곧 중등 가는데 학원을 계속 다녀야하는지..다음에 레벨 올라간다해도 3개월뒤 중등 레벨을 다시 쳐야하구요.
아니면 지금 학원을 바꿔서 실력을 올려서 중등레벨을 쳐보는게 나을지 고민됩니다. 도와주세요ㅠㅠ
선생님은 학원 바꾸길 권하셨어요.
그런데 첫째때 학원을 바꿔서 실패한 경험이 있어서
선듯 바꾸기가 어렵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