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자동차 영업 사원한테 제 차를 팔려고 하는데요

작성자2익명|작성시간26.06.22|조회수345 목록 댓글 6

먼저 돈받고 서류 넘기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익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혹시매도용 인감증명서 갖고 가셨나요?
    아님 자동차 등록소 같이 가셨나요?
  • 작성자대프리카 돌아이 | 작성시간 26.06.23 만나서 돈을 먼저 받으셔야해요
  • 작성자언제나같은마음... | 작성시간 26.06.23 서류주고 그자리에서 돈 송금받았어요
  • 작성자2익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 작성자울아들허그뽀 | 작성시간 26.06.23 저는 돈받고 인감을 사정상 늦게 줬어요 주말이 끼여 있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