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아들은 늦게 오니 중딩이랑만 먹음 되는데~
나는 감자 삶아먹을려고 뭐 해주까?
뭐 먹고 싶어? 하니~계속 몰라~~~--
으~~ 짜증~~
그냥 감자 삶은거 줄려구요~
왜 저럴까요?
둘만 먹음되서 저녁은 간단히 먹는데 ~
그냥 묻지말고 적당히 줄까봐요~--
다음검색
큰아들은 늦게 오니 중딩이랑만 먹음 되는데~
나는 감자 삶아먹을려고 뭐 해주까?
뭐 먹고 싶어? 하니~계속 몰라~~~--
으~~ 짜증~~
그냥 감자 삶은거 줄려구요~
왜 저럴까요?
둘만 먹음되서 저녁은 간단히 먹는데 ~
그냥 묻지말고 적당히 줄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