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이것도 사춘기 증상?

작성자행복이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157 목록 댓글 2

큰아들은 늦게 오니 중딩이랑만 먹음 되는데~
나는 감자 삶아먹을려고 뭐 해주까?
뭐 먹고 싶어? 하니~계속 몰라~~~--
으~~ 짜증~~
그냥 감자 삶은거 줄려구요~
왜 저럴까요?
둘만 먹음되서 저녁은 간단히 먹는데 ~
그냥 묻지말고 적당히 줄까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프리카 돌아이 | 작성시간 26.06.23 제 생각에 사춘기 증상도 있어보여요~ 아이의 마음속을 많이 들여다봐주시고 살펴주세요. 아이의 입장에서 많이 대화해주시면 좋을꺼 같아요^^; 저희 아이들도 대화도 많이 하려고 하고 여행도 자주 다니고 하다 보니 사춘기도 모르고 지나간거같아요.
  • 작성자딸기딸기네 | 작성시간 26.06.23 몰라는 정말~
    사춘기 아니라도 대1도 본인 기분따라
    몰라~~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