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국장신청 못했어요.

작성자작은행복누리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467 목록 댓글 2

오늘까지 마감인데 신청을 안했다하네요.

어떻게 될까요?

7월에 군대가긴 하는데.

어떻게 대처하고 가면 불이익 없을까요?

도와주세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바리움 | 작성시간 26.06.22 늦게신청받는거있어요 두번은 봐줘요
  • 답댓글 작성자작은행복누리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감사합니다.기간이 있는지 알아봐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