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신청 못했어요. 작성자작은행복누리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46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까지 마감인데 신청을 안했다하네요.어떻게 될까요?7월에 군대가긴 하는데.어떻게 대처하고 가면 불이익 없을까요?도와주세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바리움 | 작성시간 26.06.22 늦게신청받는거있어요 두번은 봐줘요 답댓글 작성자작은행복누리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감사합니다.기간이 있는지 알아봐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