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에서 검사 받았는데 상담실장님은 둘다 라식으로 하라고 하시고 의사선생님은 한쪽만하고 반대쪽은 불편하면 그때하라고 하시네요. 근시 난시 다 있는쪽은 스마일라식으로 말씀하셨어요. 한쪽은 난시만 있구요.
우선 저희가 소개받아간 원장님 안계셔서 다른선생님께 진료 봤구요. 원장님 지정하면 수술비가20정도 추가된다고 하는데 그만큼 차이가 있을란가싶고 갈팡질팡 이예요. 혹시 김*주 선생님께 하신분 계실까요. 저희는 심*도 선생님 생각했거든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