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라식수술

작성자프린센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75 목록 댓글 2

메트로에서  검사 받았는데  상담실장님은 둘다 라식으로 하라고 하시고 의사선생님은 한쪽만하고 반대쪽은 불편하면 그때하라고 하시네요. 근시 난시 다 있는쪽은  스마일라식으로 말씀하셨어요. 한쪽은  난시만 있구요. 

우선 저희가 소개받아간 원장님 안계셔서  다른선생님께 진료 봤구요. 원장님 지정하면 수술비가20정도 추가된다고 하는데 그만큼 차이가 있을란가싶고 갈팡질팡 이예요. 혹시 김*주  선생님께 하신분 계실까요. 저희는 심*도 선생님 생각했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아들허그뽀 | 작성시간 26.06.23 수술 시간도 얼마 안걸리는데 할때 같이 하는게 좋을것 같은데요 저는 11년 됐네요 진작할꺼 ㅋㅋㅋ
    눈공장 누네에서 했어요. 최철명원장님한테요 요즘은 서울서 안오시죠 ㅋ 원장님 지정해서 가격이 비싸지는건 아니던데요
    병원마다 편차크네요
  • 작성자솔방울뚜 | 작성시간 01:58 new 비용이 어느정도 되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