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학교서 에어컨을 종일~

작성자행복이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481 목록 댓글 9

트나봐요~
오늘 같은 날씨에도~
사복잠바 못입게하니 겨울 후리스 교복잠바 매일
들고가는데~
교실이 춥다고~~--
이런날도 튼다하니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밤이엄마 | 작성시간 26.06.23 대구맘 검색해보시거나 인스타 쓰레드 보시면 안틀면 안틀어준다고 또 학교랑 선생님 욕하는 글도 많이 보입니다. 단체 생활에서 다 개인의 취향과 건강 상태를 맞출수는 없겠지요. 많이 틀면 옷챙겨가라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옷도 사복은 일절 못입게해서 겨울 후리스 잠바 들고갑니다~
    바람막이조차 못입게하고 입을옷이 두꺼운 후리스네요~
    에어컨 틀순있지만 추우면 잠바라도 입게 해줘야지~ 전 이게 이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밤이엄마 | 작성시간 26.06.23 행복이다 여기에 적는다고 문제가 해결될까요. 그냥 규정에 따르는게 현명할듯요.
  • 작성자딸기딸기네 | 작성시간 26.06.23 더위타는 애들한테 맞추니
    우리애들 얇은 점퍼 챙겨다니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얼마나 온도를 낮추는지 오늘같은날도 교실안이 더 추웠다고~~--
    얇은 잠바도 못입게 하네요~
    교복잠바가 겨울 후리스 뿐이라 그거 들고 다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