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중학교 1학년 영어,수학학원vs입시학원 차이점?

작성자하아얀구름|작성시간26.06.23|조회수67 목록 댓글 0

중학교 1학년 영어,수학학원만 다녔는데요.
이사갈 동네에는 입시학원이 있어서요.
차이점 아시는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