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달 베리어 크림인데 수딩젤처럼 가볍게 발리고 촉촉해서 좋아요!
저같은 지성피부인분들 여름에 쓰기 딱인거같아요ㅎㅎ
쿨링이라 피부 열감까지 잡아줘서 진짜 여름 필수템 ㅠㅠ
피부 열감 고민이신 분들 꼭 써보세요 ㅎㅎ
다음검색
디달 베리어 크림인데 수딩젤처럼 가볍게 발리고 촉촉해서 좋아요!
저같은 지성피부인분들 여름에 쓰기 딱인거같아요ㅎㅎ
쿨링이라 피부 열감까지 잡아줘서 진짜 여름 필수템 ㅠㅠ
피부 열감 고민이신 분들 꼭 써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