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지성피부 크림 추천이요!

작성자호호자몽|작성시간26.06.23|조회수175 목록 댓글 0


디달 베리어 크림인데 수딩젤처럼 가볍게 발리고 촉촉해서 좋아요!
저같은 지성피부인분들 여름에 쓰기 딱인거같아요ㅎㅎ
쿨링이라 피부 열감까지 잡아줘서 진짜 여름 필수템 ㅠㅠ
피부 열감 고민이신 분들 꼭 써보세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