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궁금해요]멜라토닌

작성자체리아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77 목록 댓글 4

멜라토닌 요즘매일먹다가 안먹었는데 몸상태가 나아지네요 어제 브레인포그가 와서 쉬었는데 개선되네요 처방없이 산약이라 그럴수도요 다들 유의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아어서와 | 작성시간 26.06.23 안먹는게 컨디션이 더 좋았단 말씀인가요?
    잠이 너무 안와서 먹을까 고민중이거든요ㅜ
    먹으니 잠은 잘 오던가요?
  • 답댓글 작성자체리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잘옵니다
  • 작성자화미니맘 | 작성시간 26.06.23 저는 수면제에서 멜라토닌으로 갈아타고 잠잘자서 컨디션 정말 좋아졌어요.~~~
  • 답댓글 작성자체리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처방받으신건가보네요 저는 그냥 인터넷으로 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