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요]멜라토닌 작성자체리아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7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멜라토닌 요즘매일먹다가 안먹었는데 몸상태가 나아지네요 어제 브레인포그가 와서 쉬었는데 개선되네요 처방없이 산약이라 그럴수도요 다들 유의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아어서와 | 작성시간 26.06.23 안먹는게 컨디션이 더 좋았단 말씀인가요?잠이 너무 안와서 먹을까 고민중이거든요ㅜ먹으니 잠은 잘 오던가요? 답댓글 작성자체리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잘옵니다 작성자화미니맘 | 작성시간 26.06.23 저는 수면제에서 멜라토닌으로 갈아타고 잠잘자서 컨디션 정말 좋아졌어요.~~~ 답댓글 작성자체리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처방받으신건가보네요 저는 그냥 인터넷으로 샀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