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인덕션 흰색 괜찮나요?

작성자힘내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207 목록 댓글 3

가스렌지고장나서 인덕션 보고있는데
블랙 흰색..
흰색은 어떤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딸기딸기네 | 작성시간 26.06.23 저는 검정써요
    깨~~끗 유지중입니다
  • 작성자유유자적하기 | 작성시간 26.06.23 흰색 구입했는데 청소하기 편해서 잘 닦이고 주방 환해 보여서 괜찮아요.
  • 작성자투썬맘81 | 작성시간 26.06.24 흰색 구입 했는데 생각보다 유지 잘 되네요 윗분 말씀처럼 환해 보여서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