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션 흰색 괜찮나요? 작성자힘내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20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스렌지고장나서 인덕션 보고있는데블랙 흰색..흰색은 어떤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딸기딸기네 | 작성시간 26.06.23 저는 검정써요깨~~끗 유지중입니다 작성자유유자적하기 | 작성시간 26.06.23 흰색 구입했는데 청소하기 편해서 잘 닦이고 주방 환해 보여서 괜찮아요. 작성자투썬맘81 | 작성시간 26.06.24 흰색 구입 했는데 생각보다 유지 잘 되네요 윗분 말씀처럼 환해 보여서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