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하던 아이가 요즘들어 많이 힘들어하고~
의욕을 잃은듯 보여요~
픽업하는 차안에서 매번 힘들다 어디가고 싶다
그만하고 싶다~ 온통 힘빠지는 얘기들만~
뭐라 말해야하나요?
지금까지 열심히한게 아까운데~
가고싶은곳 갈려면 이리 힘빠지면 안되는데~
할수있는만큼 하고 안되면 성적따라 대학가는거지~
라고 말해버렸어요~
너무 징징대니 것도 하루이틀이지~~--
큰아이는 고3 둘째는 중2
두아들 땀시 저도 스트레스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언제 되지 작성시간 04:39 new
아이반 친구들 요즘들어 하나둘 힘들어하고 지쳐하고 공부에 손놓는 친구들이 많대요ㅜㅜ
저희 아이는 제가 그래서 한번씩 좋아하는 야구로 환기 시켜줘요
여름방학때도 몇번 보내주려해요
자습하고 오후에 힐링하고 담날 더 열심히 하라구요 -
작성자미니아니맘 작성시간 09:07 new
힘드시겠지만 받아주세요
울애는 재수중인데 그때 좀 더 잘해줄껄 싶더라구요 재수하는게 제 탓 같아서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
작성자그렌져 작성시간 11:11 new
아이들도 부담도 되고 힘든거같아요!
-
작성자강 옆을 거닐며 작성시간 14:01 new
그런 시기가 있는것 같아요
맛난거라도 먹자 해보세요 -
작성자솔방울뚜 작성시간 1시간 29분 전 new
이맘때 지치고 힘들시기 맞아요
울애도 그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