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고3 아이들 현재 심리상태~

작성자행복이다|작성시간26.06.23|조회수630 목록 댓글 13

열심히 하던 아이가 요즘들어 많이 힘들어하고~
의욕을 잃은듯 보여요~
픽업하는 차안에서 매번 힘들다 어디가고 싶다
그만하고 싶다~ 온통 힘빠지는 얘기들만~
뭐라 말해야하나요?
지금까지 열심히한게 아까운데~
가고싶은곳 갈려면 이리 힘빠지면 안되는데~
할수있는만큼 하고 안되면 성적따라 대학가는거지~
라고 말해버렸어요~
너무 징징대니 것도 하루이틀이지~~--
큰아이는 고3 둘째는 중2
두아들 땀시 저도 스트레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 언제 되지 | 작성시간 04:39 new 아이반 친구들 요즘들어 하나둘 힘들어하고 지쳐하고 공부에 손놓는 친구들이 많대요ㅜㅜ
    저희 아이는 제가 그래서 한번씩 좋아하는 야구로 환기 시켜줘요
    여름방학때도 몇번 보내주려해요
    자습하고 오후에 힐링하고 담날 더 열심히 하라구요
  • 작성자미니아니맘 | 작성시간 09:07 new 힘드시겠지만 받아주세요
    울애는 재수중인데 그때 좀 더 잘해줄껄 싶더라구요 재수하는게 제 탓 같아서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 작성자그렌져 | 작성시간 11:11 new 아이들도 부담도 되고 힘든거같아요!
  • 작성자강 옆을 거닐며 | 작성시간 14:01 new 그런 시기가 있는것 같아요
    맛난거라도 먹자 해보세요
  • 작성자솔방울뚜 | 작성시간 1시간 29분 전 new 이맘때 지치고 힘들시기 맞아요
    울애도 그랬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