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하던 아이가 요즘들어 많이 힘들어하고~
의욕을 잃은듯 보여요~
픽업하는 차안에서 매번 힘들다 어디가고 싶다
그만하고 싶다~ 온통 힘빠지는 얘기들만~
뭐라 말해야하나요?
지금까지 열심히한게 아까운데~
가고싶은곳 갈려면 이리 힘빠지면 안되는데~
할수있는만큼 하고 안되면 성적따라 대학가는거지~
라고 말해버렸어요~
너무 징징대니 것도 하루이틀이지~~--
큰아이는 고3 둘째는 중2
두아들 땀시 저도 스트레스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언제 되지 작성시간 26.06.24 new
아이반 친구들 요즘들어 하나둘 힘들어하고 지쳐하고 공부에 손놓는 친구들이 많대요ㅜㅜ
저희 아이는 제가 그래서 한번씩 좋아하는 야구로 환기 시켜줘요
여름방학때도 몇번 보내주려해요
자습하고 오후에 힐링하고 담날 더 열심히 하라구요 -
작성자미니아니맘 작성시간 26.06.24 new
힘드시겠지만 받아주세요
울애는 재수중인데 그때 좀 더 잘해줄껄 싶더라구요 재수하는게 제 탓 같아서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
작성자그렌져 작성시간 26.06.24 new
아이들도 부담도 되고 힘든거같아요!
-
작성자강 옆을 거닐며 작성시간 26.06.24 new
그런 시기가 있는것 같아요
맛난거라도 먹자 해보세요 -
작성자솔방울뚜 작성시간 26.06.24 new
이맘때 지치고 힘들시기 맞아요
울애도 그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