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궁금해요]칠곡 이상재정형외과에서 프롤로 맞아보신분

작성자밀크|작성시간26.06.23|조회수186 목록 댓글 2

허리디스크로 인해 엉덩이방사통으로

왼쪽엉덩이부터

발까지 저리고 시리고

하루종일 아파요 

개인병원에서 충격파랑 도수치료를를받아도 

똑같이 아파서

척탑가서 mri찍고

충격파랑ATT치료받아도 똑같드라구요

예약이 꽉 차서 7월달에 신경주사

예약은 해둔상태에요

아픈곳이 계속 아프니

이상재정형외과에서

 한번 맞을때 살짝 뜸뜨듯이 주사를50ㅡ60대 7번 맞고 나았다는 소리를 듣고

바꾼상태입니다

혹시 이상재정형외과

다니시는분 있으신가요?ㅠㅠ

허리디스크얘기는 대구맘에는 글이 없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