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디스크로 인해 엉덩이방사통으로
왼쪽엉덩이부터
발까지 저리고 시리고
하루종일 아파요
개인병원에서 충격파랑 도수치료를를받아도
똑같이 아파서
척탑가서 mri찍고
충격파랑ATT치료받아도 똑같드라구요
예약이 꽉 차서 7월달에 신경주사
예약은 해둔상태에요
아픈곳이 계속 아프니
이상재정형외과에서
한번 맞을때 살짝 뜸뜨듯이 주사를50ㅡ60대 7번 맞고 나았다는 소리를 듣고
바꾼상태입니다
혹시 이상재정형외과
다니시는분 있으신가요?ㅠㅠ
허리디스크얘기는 대구맘에는 글이 없네요 ㅠ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