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수학이랑 영어 학원 인수해서 운영해 보실 생각 있으신분 계실까요?
현재 운영 중으로 수강생도 제법되고 아파트 상가라 깨끗하고 접근성이 좋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댓글 주시면 자세한 섦명 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혹시 수학이랑 영어 학원 인수해서 운영해 보실 생각 있으신분 계실까요?
현재 운영 중으로 수강생도 제법되고 아파트 상가라 깨끗하고 접근성이 좋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댓글 주시면 자세한 섦명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