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대구맘 회원 여러분!
온라인평생교육원 담당자입니다
사회복지사에 관심은 많았지만,
"기간이 너무 길어서"
망설이셨던 분 집중해주세요!!
사회복지사는 원래 3학기가
걸리는 과정이라
6월에 시작하면, 27년 10월에
자격증을 받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저희 교육원이
사이버대와 공식 협약을 통해,
'사회복지사 2학기 취득반'을
만들었습니다 👏👏
🌟 기존 : 3학기 소요 (27년 10월 취득)
🌟 현재 : 2학기 소요 (27년 7월 취득)
남들보다 3개월 빠른 자격증 취득과
3개월 빠른 취창업 기회! 🏃♀️
지루하게 질질 끄는 과정 없이
내년 하반기 채용 시장에 바로 뛰어드실 수 있어요!
공식 협약인만큼 안전하고 빠르게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
자세한 과정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통해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사회복지사 무료 상담 신청
(상담신청서에 사회복지사 최단기 희망해요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