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온라인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6개월 단축 특별반' 이 열렸어요!✨

작성자온라인평생교육원|작성시간26.06.06|조회수180 목록 댓글 0

 

💬 안녕하세요
대구맘 회원 여러분!
온라인평생교육원 담당자입니다

 

사회복지사에 관심은 많았지만,

"기간이 너무 길어서"

망설이셨던 분 집중해주세요!!

 

 

 

사회복지사는 원래 3학기가

걸리는 과정이라

 

6월에 시작하면, 27년 10월에

자격증을 받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저희 교육원이

사이버대와 공식 협약을 통해,

 

'사회복지사 2학기 취득반'을

만들었습니다 👏👏

 

 

 

🌟 기존 : 3학기 소요 (27년 10월 취득)

🌟 현재 : 2학기 소요 (27년 7월 취득)

 

남들보다 3개월 빠른 자격증 취득과

3개월 빠른 취창업 기회! 🏃‍♀️

 

지루하게 질질 끄는 과정 없이

내년 하반기 채용 시장에 바로 뛰어드실 수 있어요!

 

 

 

공식 협약인만큼 안전하고 빠르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

 

자세한 과정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통해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사회복지사 무료 상담 신청

(상담신청서에 사회복지사 최단기 희망해요 남겨주세요!)

 

https://naver.me/Fm3kY18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