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회원님들!
온라인평생교육원입니다
사회복지사를 이렇게 생각하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
자격증 따봤자 복지관이나 요양원 가서
몸 쓰는 힘든 일만 있는거 아니에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절대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현장 케어 업무만 생각하시는데,
사회복지사는 생각보다 활용 범위가 넓거든요!
오늘 마침 고용24 에 우리 회원님들이
일하기 딱 좋은 알짜배기 공고들이 올라왔길래,
오해를 풀어드리고자 실제 예시로 캡처해왔어요!
🔼🔼🔼
1. 고용노동부 국민취업지원제도 전담 상담사
2. 산후관리사 매니저 및 교육/상담 사무직
이 외에도 #아동복지센터 #여성인력개발센터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일반기업 사회공헌팀 등등...
특히 꼼꼼한 처리와 공감 능력이 필요한 상담직은
우리 맘들의 소통 능력이 엄청난 무기가 되기도 하죠!
그러니 "내 나이에, 내 체력에 몸 쓰는 일은 못 해~"
지레 겁먹고 도전을 망설이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 혹시 내가 대학에서 들은 과목이
사회복지사의 중복과목으로 인정되지 않을까?
❓ 사회복지사 취득까지 기간은 얼마나 걸릴까?
관련해서 궁금한 점은
아래 링크를 통해 편하게 남겨주세요 💌🔽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익명 상담이 가능합니다)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