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온라인평생교육원입니다!
낮에 안내해 드린
한국어교원 마지막 온라인 실습반에
많은 분이 질문 주셨는데요~~!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핵심 질문을
깔끔하게 팩트체크 해드립니다!
🎯 "지금은 바쁜데 다음 학기에
시작하면 안 되나요?"
👉 실습을 온라인으로 하길 원하신다면
반드시 '6월'에 1학기를 시작하셔야 합니다!
6월에 시작해야만, 마지막 '온라인 실습을'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이 시기를 놓치면 11월 온라인 실습 반에
들어가고 싶어도 참여 조건 자체가
성립되지 않으니 꼭 유의해 주세요.
🎯 "내년에 오프라인 실습으로
하면 많이 힘들까요?"
👉 27년 1월부터 전면 오프라인
실습으로 바뀌면, 본업이 있는 직장인 분들이나,
육아와 가사를 병행해야 하는 주부님들께는
매번 특정 장소로 출석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부담이 될 수밖에 없어요 ㅠㅠ
낮에 안내드린 대로
10명 한정으로 모집하며,
현재 8자리 남아있습니다
고민은 시작을 늦출 뿐입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바로 편하게 상담 문의 남겨주세요!
새로운 도전을 향한 여러분의 첫걸음을
가장 든든하게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