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온라인평생교육원]

왜 꼭 이번 6월 반이어야만 할까요? (✅팩트체크)

작성자온라인평생교육원|작성시간26.06.18|조회수101 목록 댓글 0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온라인평생교육원입니다!

 

낮에 안내해 드린

한국어교원 마지막 온라인 실습반

많은 분이 질문 주셨는데요~~!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핵심 질문을

깔끔하게 팩트체크 해드립니다!

 

 

 

🎯 "지금은 바쁜데 다음 학기에

시작하면 안 되나요?"

 

👉 실습을 온라인으로 하길 원하신다면

반드시 '6월'에 1학기를 시작하셔야 합니다!

 

6월에 시작해야만, 마지막 '온라인 실습을'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이 시기를 놓치면 11월 온라인 실습 반에

들어가고 싶어도 참여 조건 자체가

성립되지 않으니 꼭 유의해 주세요.

 

 

 

🎯 "내년에 오프라인 실습으로

하면 많이 힘들까요?"

 

👉 27년 1월부터 전면 오프라인

실습으로 바뀌면, 본업이 있는 직장인 분들이나,

육아와 가사를 병행해야 하는 주부님들께는

 

매번 특정 장소로 출석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부담이 될 수밖에 없어요 ㅠㅠ

 


 

낮에 안내드린 대로

10명 한정으로 모집하며,

현재 8자리 남아있습니다

 

고민은 시작을 늦출 뿐입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바로 편하게 상담 문의 남겨주세요!

 

새로운 도전을 향한 여러분의 첫걸음을

가장 든든하게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

 

 

※ 위 이미지를 누르시면 아래처럼 상담신청서가 나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