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온라인평생교육원 담당자입니다😊
사회복지사 이론 과목은 모두 끝냈는데
실습이 남아서 자격증 못받으신 분 계신가요?
실습이 고민이신 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저희 교육원에서 실습 수강신청 및
실습처 연계까지 안내도와드리고있습니다 :)
📌 이런 고민 중이시라면 주목!
- 이론은 다 들었는데 실습만 남았어요
- 실습처 찾는게 정말 어렵네요
- 실습은 어떻게 진행하는지 이해가 안가요
📌 26년 2학기 실습 모집중
- 모집대상: 사회복지사2급 선이수과목 이수자
- 모집기간: 선착순 마감 (인원 충원 시 조기 마감)
아래 상담신청서를 남겨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