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온라인평생교육원]

사회복지 실습만 남겨두셨나요?

작성자온라인평생교육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140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온라인평생교육원 담당자입니다😊

 

사회복지사 이론 과목은 모두 끝냈는데

실습이 남아서 자격증 못받으신 분 계신가요?

실습이 고민이신 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저희 교육원에서 실습 수강신청 및

실습처 연계까지 안내도와드리고있습니다 :)

 

 

 

📌 이런 고민 중이시라면 주목!

 

  • 이론은 다 들었는데 실습만 남았어요
  • 실습처 찾는게 정말 어렵네요
  • 실습은 어떻게 진행하는지 이해가 안가요

 

📌 26년 2학기 실습 모집중

 

  • 모집대상: 사회복지사2급 선이수과목 이수자
  • 모집기간: 선착순 마감 (인원 충원 시 조기 마감)

 


 

아래 상담신청서를 남겨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https://naver.me/FFa9TJk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