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반가워요 인사방

최선생 안부 전합니다.

작성자지리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20 목록 댓글 1

오래만에  들려다가  갑니다 식구모두 평안 하지요 세월이 참 빠르게 흐르네요 그리고 저사량 회원님들 모두 안녕을 기원 합니다

저도 덕분에 잘 지내고 있읍니다 언잰가 얼굴 함 봅시다 ㅎㅎ 그리고 상주 지날갈  있으면 연락 주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영재 | 작성시간 26.06.07 잘 지내신다니 반갑습니다.
    하루하루 살다보니 10년 20년이 금방 흘러가고
    지난 날이 꿈같이 느껴지네요.
    아무쪼록 건강하게 생활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