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만에 들려다가 갑니다 식구모두 평안 하지요 세월이 참 빠르게 흐르네요 그리고 저사량 회원님들 모두 안녕을 기원 합니다
저도 덕분에 잘 지내고 있읍니다 언잰가 얼굴 함 봅시다 ㅎㅎ 그리고 상주 지날갈 있으면 연락 주고요....
다음검색
오래만에 들려다가 갑니다 식구모두 평안 하지요 세월이 참 빠르게 흐르네요 그리고 저사량 회원님들 모두 안녕을 기원 합니다
저도 덕분에 잘 지내고 있읍니다 언잰가 얼굴 함 봅시다 ㅎㅎ 그리고 상주 지날갈 있으면 연락 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