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성병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배수장 펌프 한 개를 지키려고 전체를 막는다는 것 아닙니까?"
본문에 이런 내용이 어디 있습니까?
배수펌프장 공간에 주차선을 그어 많은 차량이 주차할 수 있도록 한
것은 참 잘한 일입니다.
다만 문을 여는 시기가 겨울 동안이고, 5월부터 10월까지 개방하지
않는 것은 혹시 일어날지도 모르는 사고 예방을 위한 것입니다.
그 사고라는 것은 배수펌프장 주차장에 물이 고여 주차된 차량과 인명
피해를 우려한 것입니다.
여기서 내가 제기한 것은 1) 항상 붐비는 주차 문제 해결을 위해 배수
펌프장 관련 조례 개정의 필요성을 제기했고, 2) 홍수 등 문제 우려를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은 비가 내리면 파크골프장에 나온 사람들이 스스로
집으로 달려가기 때문입니다.
어디서 '배수 펌프장 한 개를 지키려고' 라는 내용이 있습니까?
배수펌프장 시설 보호가 아니라 주차장 개방 문제를 언급한 것입니다.
이곳에 공개하지는 않지만 수성구청장이 내 글에 대한 답변을 보내왔어요.
시장 당선인과 함께 배수펌프장 주차장 문제 해결에 나서겠다고?
평소 댓글은 고맙지만 본문과 다른 그릇된 판단이 있어 예전에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