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하.호호 방

시골 할매 택시타기

작성자金承祚파크골프|작성시간26.06.20|조회수19 목록 댓글 1

시골 할매 택시타기





★ 택시타기 1

할머니가 택시를 탔다.

원하는 목적지에 도착 했을 때 
요금이 6,000원이 나왔다.

그런데 할머니는2,200원 만 주고 
내리는 것이었다.

택시기사 왈~
"아니..? 
할머니 왜 2,200원만 주시나요? "

그러자 할머니 왈~
*
*
*
*
"이놈아~! 
내가 탈때 3,800원부터 시작했어!"



★ 택시타기 2

부산할매가 

서울에 처음 와서 택시를 탔는데...

택시기사가 공손하게~
"어디 가시나요? "

*
*
*
*
*
할매....왈~
"문디새끼! 부산 가시나다 와? "./옮긴자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3282jk | 작성시간 26.06.21 즐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