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이솔희 선생님 작사 「남매지」 창작 가악 공연 작성자최광복|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26] 이솔희 선생님께서 작사한 「남매지」가 (사)한국정가진흥원 제14회 정기연주회에서 무대에 오릅니다. 축하드립니다. ■ 2026넌 7월 12일(일) 15시■ 경산시민회관 대공연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