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사진

6월산행

작성자풀잎(박미성)|작성시간26.06.07|조회수67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냇물 | 작성시간 26.06.08 언니~~올만에 A조로 함께 산행하고 점심 먹고 즐거웠어요~~사진 감사합니다~~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풀잎(박미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총무님 목은 괜찮아요?
    총무님이 있어서 즐거웠어요
  • 작성자해운대 | 작성시간 26.06.08 한분한분 정이있게 챙겨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 작성자백호 | 작성시간 26.06.08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봉만이 | 작성시간 26.06.08 역시~~!!!
    풀잎언니의 소리없는 든든한 지원~최고입니다.
    아침에 그렇게 짧게라도 얼굴 뵈서 좋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