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모임

Re→2026년 6월 정기모임 결산 및 후기

작성자시냇물|작성시간26.06.21|조회수55 목록 댓글 8

★2026년  6월 정기모임 후기 및 결산

▣ 함께한 사람들 : 레드.신송.얼라이짱
이정림.이태공.상준.단심.네잎크로버
봉만이.서비.시냇물 (총11명)

▣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정모에 처음 참석해주신 서비님.단심님
첫 참석과 동시에 정회원 가입도 해주시고
감사드리며 축하드립니다
▣ 피곤한몸 이끌고 의리로 참석해주신
얼짱님~든든한 레드님~2차에서 화끈하게
찬조해주신 이정림님~멀리서 늦게라도
와주신 이태공님~올만에 얼굴보여주신
네잎크로바님~핑크원피스가 넘 이뿌게
잘 어울리는 봉만이님~모범생 상준님~
항상 제편인 신송님~너무 감사함에
한분한분 나열해봅니다~
7월 산행에도 함께 해주시길 바라며
깊은 감사드립니다

▣ 3차 노래방을 가기 위해 나왔는데

비님이 퍼붓는 바람에 2차까지 쪼매

아쉬웠지만 다음을 기약해봅니다ㅋㅋ

▣ 결산 내역 :

※ 서비님.단심님 정회원비는 정기산행날
결산때 다시 올리겠습니다
잔액 36,000원은 산행날 선물 사서 회원님들께
나눠 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냇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올만에 얼굴 뵙고 너무 반가웠어요~~다음번엔 더 달립시다ㅋ
  • 작성자네잎크로버 | 작성시간 26.06.21 총무님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시냇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마워요
  • 작성자단심 | 작성시간 26.06.21 고생했습니다~
    산에서 뵈여^^
  • 답댓글 작성자시냇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정회원선납금까지 내고 감사합니다~반가웠어요~7월 첫일에 꼭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