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성주참외배 전국동호인대회 방현철회원 우승!!! 작성자야야(회장 이영숙81)|작성시간26.06.16|조회수207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방현철 회원 우승을 축하합니다. 열심히 시합 다니더니 첫입상을 우승으로 대단합니다~ 대테클 전력손실이 발생했지만....앞으로 승승장구 하길 기원하며^^ 축하축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경목 77 | 작성시간 26.06.16 우승 축하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더 나아 가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이성혁(79) | 작성시간 26.06.16 현철아 우승 축하해 멋지다🥇 작성자김정철83 | 작성시간 26.06.16 현철형 축하드려요~!!👍👍👍👍👍 작성자배건호 82 | 작성시간 26.06.17 입상. 축하드립니다 ~ ^^ 🎉🎉🎉🎉🎉 작성자째비(박영란 80) | 작성시간 26.06.17 우승이 최고야 ㅎㅎ 축하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