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작성자초슬우|작성시간26.06.17|조회수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0대 늦은나이에도 복싱을 배우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가입하였습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배워서 나중에 생활체육대회에도 나가보고싶은 마음도 있구요 등업부탁드려요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 관 장 | 작성시간 26.06.17 가입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