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특별활동

♡씽씽체육-아이스크림(신나^^)

작성자신나는 쌤^^|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2

아이스크림을 들고 징검다리를 건너보았어요^^
콘아이스크림이 녹지 않도록 열심히 옮겨도 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유엄마 | 작성시간 26.06.09 지유가 사진을 보면서 어떻게 했는지 설명을 해주네요 ㅎㅎㅎ 너무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ㅎㅎ늘 기다려지는 체육 수업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신나는 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앉아서 순서 기다리는데 너무 하고싶어 마음이 바쁜 지유예요^^ 엄마한테 설명도 해 드리고 오늘도 즐거운 지유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