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체육-아이스크림(신나^^) 작성자신나는 쌤^^|작성시간26.06.09|조회수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이스크림을 들고 징검다리를 건너보았어요^^ 콘아이스크림이 녹지 않도록 열심히 옮겨도 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유엄마 | 작성시간 26.06.09 지유가 사진을 보면서 어떻게 했는지 설명을 해주네요 ㅎㅎㅎ 너무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ㅎㅎ늘 기다려지는 체육 수업이에요👍👍 답댓글 작성자신나는 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앉아서 순서 기다리는데 너무 하고싶어 마음이 바쁜 지유예요^^ 엄마한테 설명도 해 드리고 오늘도 즐거운 지유였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