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체육-플레잉타임(신나^^) 작성자신나는 쌤^^|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커다란 매트 위에서 구르고 점프하며 즐겁게 활동해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유엄마 | 작성시간 26.06.23 혼자서 척척 매트에 오르락 내리락 하는 모습을 보니 제가 생각하는거보다 지유가 더 잘하고 많이 컸능거같네요 ㅎㅎ 너무 기특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신나는 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지유가 키도 크고 체육시간을 너무 좋아해 적극적으로 활동을 잘해주고 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