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사항

국공립 전환을 축하해 주세요^^

작성자홍도현 (별그림어린이집)|작성시간26.06.17|조회수65 목록 댓글 12

 

안녕하세요, 학부모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저희 별그림 어린이집이 국공립 어린이집으로 전환되었습니다. 🎉
그동안 보내주신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함께 축하해 주시면 더욱
기쁠 것 같습니다.^^
또한 주변에 입소를 고민하시는 분들께도 좋은
소식 많이 전해주시고, 입소문도 팍팍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올해 어린이집 리모델링이 예정되어 있어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으로 새롭게 단장할 계획입니다.
자세한 일정 및 진행 사항은 추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별그림 어린이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유준엄마 | 작성시간 26.06.17 우와~! 정말 좋은 소식이네요!! 너무 너무 축하드려요~~🩵🩵
  • 작성자지유엄마 | 작성시간 26.06.17 우와!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ㅎㅎ
    역시 우리 별그림이 국공립이 되어야지요👏👏👏
    원장님 선생님들 너무 고생많으셨어요 ㅎㅎ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서준이엄마 | 작성시간 26.06.17 와 정말 좋은 소식이네요!! 너무 축하드려요🥹❤️
    별그림 입소문 팍팍!! 낼게요!!!!🥰
  • 작성자happy쌤 | 작성시간 26.06.17 별그림 포에버~~^^ 더 빛날 행복한 별그림 응원해주세요^^
  • 작성자세아엄마 | 작성시간 26.06.18 원장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늘 최선을 다해주시니 더 좋은 결과를 보여주시네요 언제나 별그림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