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한반

즐거운 한주 보냈습니다.

작성자홍도현 (별그림어린이집)|작성시간26.06.12|조회수27 목록 댓글 0

선생님의 연차 기간 동안에도 행복이들은 규칙을 잘 지키며 안전하고 즐겁게 생활해 주었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즐거운 한 주를 보냈어요. 다음 주에는 더욱 재미있고 알찬 활동으로 행복이들과 신나는 시간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
촬영 중 아이들의 활발한 움직임으로 인해 일부 사진이 흔들리게 되었네요.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